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부도 모닥불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대부도 숙소

by 콜럼버스 2021. 9. 25. 09:05

본문

안녕하십니까~이번 연휴에 대부도로 여행 가신분이 계실까요? 연휴에는 보통 가족여행을 많이 가시는데 가족여행으로 가기 좋은 숙소들도 몇개 포스팅 해드렸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숙소도 가족여행 혹은 단체 여행으로 가기 좋은 곳입니다. 여행은 여행 코드가 맞는 사람들끼리 가면 더 재밌는 법이지요.

이번 명절 연휴는 끝났지만 곧 돌아오는 10월에도 대체 공휴일이 많아서 여행을 가시기에 좋은 시즌이 있을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그럴때는 금액이 평소보다는 조금 비싸지겠지만 이번에 여행을 못가셨다면 한번 시간을 내보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대부도 모닥불 펜션

모닥불 펜션
모닥불 펜션

http://www.xn--3j1b50mepctvf8x2a.com/

 

모닥불피는 독채펜션

 

www.xn--3j1b50mepctvf8x2a.com


위치

 

대부도의 모닥불 펜션은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265번길 54에 위치해 있는 펜션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인천 종합 버스 터미널에서 790번 버스를 타시고 드무리해변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진 도보로 약 8분 정도 걸립니다.

오랜만에 환승 없이 한번에 갈 수 있는 숙소를 소개해 드리는거 같습니다. 시간은 다소 걸리지만 단체 가족여행에 환승을 해야 한다는건 여간 번거로운게 아니죠.

모닥불 펜션은 안타깝게도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지 않는 숙소이지만 버스로 한번에 가실 수 있기 때문에 그리 큰 어려움은 없을거 같습니다.

 



경치

모닥불 독채펜션
모닥불 독채펜션
모닥불 독채펜션 침실
모닥불 독채펜션 침실
독채펜션 거실
독채펜션 거실
모닥불 바다빛 글램핑
모닥불 바다빛 글램핑
바다빛 침실
바다빛 침실
모닥불 노을빛 펜션
모닥불 노을빛 펜션
노을빛 침실
노을빛 침실
모닥불 버스글램핑
모닥불 버스글램핑

우선 대부도 모닥불 편션은 글램핑 숙소입니다. 그러다보니 오션뷰는 따로 없는 곳입니다. 오션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다소 아쉬울 수 있지만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더 권해드리는 숙소입니다.

독채타입이나 바다빛, 노을빛 타입에서는 오션뷰가 조금 보이긴 하나 그정도 보이는걸로 오션뷰가 잘 보인다 예쁘다고 말하긴 어려운 수준입니다.

독채펜션 타입에서는 글램핑 느낌은 조금 덜 할 수도 있지만 넓은 야외 테라스에 준비된 바베큐를 즐기시면 충분히 글램핑 느낌이 날거 같습니다.

물론 뷰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지만 글램핑을 즐기시다보면 어느새 노는거에 집중하게 되어 분위기에 취하게 되더라고요.

 



부대시설

바다빛 바베큐장
바다빛 바베큐장
바다빛 글램핑 펜션
바다빛 글램핑 펜션
노을빛 글램핑
노을빛 글램핑
노을빛 글램핑장
노을빛 글램핑장
버스 글램핑 내부
버스 글램핑 내부
모닥불 캠프파이어
모닥불 캠프파이어

글램핑 숙소인 만큼 모닥불 펜션은 캠핑과 바베큐장의 규모가 상당히 크고 잘되어 있는 편입니다. 바베큐장에서 바베큐를 즐기셔도 되고 2층 야외 테라스에 만든 요리를 가져와서 즐기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바베큐 이용료는 1회 이용에 3만원이며 아쉽게도 숙소에서 재료는 따로 제공해 주지 않기 때문에 미리 마트에서 장을 보셔야 됩니다.

사실 모닥불 펜션은 넓은 바베큐장 외에는 특별한 부대시설이 없는 숙소입니다. 물론 글램핑을 즐기기에는 좋지만 글램핑 역시 호불호가 갈리는 여행이라 같이 가시는 분들과 잘 조율을 하셔야 될거 같습니다.

대신 주변의 가까운 거리에 가볼만 한 곳이 있는데 드무리 해변이라는 곳은 숙소에서 500m 거리이며 선재도 갯벌체험 이라는 것도 할수 있는데 숙소에서 약 800m 거리입니다.

상당히 가까운 편이니 한번 들러 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거 같습니다.

 



금액

 

일단 모닥불 펜션도 단체로 가기 적합하도록 만든 규모가 제법 큰 숙소다보니 금액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닌거 같습니다.

사진만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지만 상당히 넓은 규모이며 바베큐장, 글램핑, 침실까지 따로 있는 숙소입니다.


버스글램핑 : 약 17만원 (최대 6명)

노을빛 글램핑 : 약 19만원 (최대 8명)

바다빛 글램핑 : 약 21만원 (최대 8명)

독채펜션 : 약 25만원 (최대 15명)


언뜻 보면 저렴해 보이지는 않지만 버스글램핑은 4인 기준이며 노을빛과 바다빛 글램핑은 6인 기준, 독채펜션은 10인 기준입니다. 보통은 기준인원 초과시 인당 추가 금액이 발생하는데 모닥불 펜션은 놀랍게도 추가 금액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기준 인원대로만 가더라도 금액을 분배한다 치면은 개인당 부담되는 금액은 크지 않을거라 계산됩니다.

저는 아직 미혼이라 가족여행을 갈때는 금액을 누가 얼머나 부담하는진 모르겠지만 큰 부담이 되는 금액은 아닌거 같습니다.


오늘은 대부도의 또 하나의 글램핑 숙소인 모닥불 펜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부대시설이 별로 없어 보이지만 글램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취향저격일거 같습니다. 여행도 각자의 취향이란게 있으니까 잘 즐기시다 오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