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 생각속의 집 글램핑

국내 여행지 숙소/거제 숙소

by 콜럼버스 2021. 8. 3. 09:05

본문

안녕하세요~어제는 거제 생각속의 집 펜션 타입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풀빌라 형태의 숙소이며 멋진 오션뷰와 스파가 장점인 숙소 였습니다.

오늘은 같은 이름이지만 위치와 타입이 전혀 다른 생각속의 집 숙소를 가져왔습니다. 어제 헷갈리거나 행여나 숙소를 잘못 찾아가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대로 오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혀 다른 타입이긴 하지만 그동안의 숙소와는 다르게 색다른 매려과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거제 생각속의 집 글램핑

 

 

생각속의 집 글램핑
생각속의 집 글램핑

http://www.mindpenzone.com/

 

펜션+글램핑!거제 생각속의집

거제도펜션+글램핑,수영장,스파,풀빌라,MIT하버드건축가,거제도여행,가볼만한곳 추천

www.mindpenzone.com


위치

 

거제 생각속의 집 글램핑은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남서로 2791-1 라는 곳에 위치해 있는 숙소 입니다.

대중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고현 버스 터미널에서 52, 54-1번 버스를 타시고 오송만리성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소요 시간은 약 40분 정도 걸리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는 걸어서 1분 거리밖에 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경치

생각속의 집 글램핑 외관
생각속의 집 글램핑 외관
생각속의 집 글램핑 야외 수영장
생각속의 집 글램핑 야외 수영장
생각속의 집 글램핑 야경
생각속의 집 글램핑 야경
생각속의 집 글램핑 야경 외관
생각속의 집 글램핑 야경 외관
생각속의 집 글램핑 경치
생각속의 집 글램핑 경치

거제 생각속의 집 글램핑은 오션뷰가 잘 보이는 숙소는 아닙니다. 글램핑이란 이름 답게 산속에 있는 숙소라서 마운틴뷰라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하지만 오션뷰가 없다고 뷰가 안좋은 숙소는 절대 아닙니다. 오히려 이색적인 숙소인 만큼 다른 곳에선 느끼지 못했던 색다른 뷰를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숲속에 있는 듯 한 기분이 들면서 조명이 들어오는 건물들과 수영장, 멀리서나마 보이는 바다까지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건물 외관도 깔끔하고 예쁜 편이며 이국적인 모양이라 다른 숙소와 차별된 느낌이 있습니다.



부대시설

생각속의 집 글램핑 코르시카 디럭스
생각속의 집 글램핑 코르시카 디럭스
생각속의 집 글램핑 크레타 스위트
생각속의 집 글램핑 크레타 스위트
생각속의 집 글램핑 발레릭
생각속의 집 글램핑 발레릭
생각속의 집 글램핑 슈페리어
생각속의 집 글램핑 슈페리어
생각속의 집 글램핑장
생각속의 집 글램핑장
생각속의 집 글램핑장
생각속의 집 글램핑장
생각속의 집 글램핑 수영장
생각속의 집 글램핑 수영장

생각속의 집 글램핑은 그동안의 숙소들과는 상당히 다른 타입의 숙소입니다. 사진처럼 객실 밖에 개별 바베큐장이 구비 되어 있으며 타입에 따라 야외 개별 스파도 함께 있습니다.

바베큐장에는 저런 칸막이 공간이 따로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우천 시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베큐 이용료는 2인에 약 5만원 정도이며 삼겹살,새우,버섯,채소,밥, 컵라면 등을 제공해 줍니다.

공영 수영장은 오전 8시 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두개 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위에는 온수풀, 아래는 냉수풀로 되어 있습니다.

수영장은 상당히 넓은 편이며 숲속에서 수영하는 기분이 드는데다가 객실에선 잘 안보이는 바다가 보이기도 합니다.


금액

 

가장 중요한 부분인 금액입니다. 생각속의 집 글램핑은 보시다시피 상당히 색다른 숙소입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금액이라고 말씀드리긴 조금 어려울거 같습니다.


발레릭, 사르데냐 타입 : 약 14만원~16만원 (2인용)

세부, 발리, 푸켓, 몰디브, 코르시카, 시칠리아 타입 : 약 19만원~22만원 (최대 3인)

크레타, 사이프러스 타입 : 약 24만원~30만원 (최대 4인)


생각속의 집 글램핑은 단체로 가기에 적합한 숙소도 아니기에 여럿이서 금액을 배분하기도 힘듭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워낙 인기가 많아서 예약하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그리고 생각속의 집 글램핑은 아고다나 익스피디아, 데일리호텔 같은 숙소 예약 사이트에서도 나오지 않는 숙소입니다.

숙소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예약이 가능해서 링크도 소개 목차에 달아 두었으니 관심 있으시다면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각종 이벤트 등을 확인 할 수도 있으니 예약시 잘 알아보시면 더 좋으실 겁니다.


자 오늘은 그동안의 숙소와는 조금 색다른 생각속의 집 글램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색다른 숙소에서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한번 권유해 드릴만한 곳인거 같습니다. 다들 좋은 추억 만들고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