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숙소 호텔하우스 (HAUS)

국내 여행지 숙소/가평 숙소

by 콜럼버스 2021. 11. 14. 09:05

본문

길었던 대부도 숙소 소개를 끝내고 오늘부터 가평의 숙소들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가평 역시 경기도에 있는 지역이며 많은 분들이 가시는 멋진 여행지입니다.

때문에 가평에도 멋진 숙소들이 많이 있는데 오늘부터 하나씩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가평의 숙소는 작은 호텔입니다. 가평에도 다양한 숙소가 있어서 부담없이 갈 수 있는 작은 숙소들부터 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평 호텔하우스

호텔하우스
호텔하우스

https://hotelhaus.co.kr/

 

북한강이 훤히 내려다 보이는 전망 좋은 호텔

봄에는 꽃, 여름에는 수상레저,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설경, 계절별로 즐겨보세요.

hotelhaus.co.kr


위치


가평 숙소인 호텔하우스는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자잠로 279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가평 터미널역에서 7000번, 7000-1번 버스를 타시고 설악터미널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다만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거리가 굉장히 멀기 때문에 택시를 권해드립니다.

가평 호텔하우스는 대중 교통으로 가기에는 불편함이 다소 많은 숙소이기 때문에 자가용이나 렌트를 권해 드립니다.

대중 교통으로는 불편함이 많지만 자가용으로 가신다면 그리 어려운 길이 아니며 시간도 많이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경치

그랜드스위트
그랜드스위트
그랜드스위트 거실
그랜드스위트 거실
그랜드스위트 침실
스탠다드 더블
디럭스 트윈
디럭스 더블
럭셔리 스위트
그랜드스위트 테라스
럭셔리 스위트 테라스

가평의 호텔하우스는 우선 오션뷰가 특출하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정확히는 바다가 아니라 강이긴 하지만 워낙 넓고 푸른색을 띄고 있어서 오션뷰라 착각될 정도입니다.

주변에 산으로 둘러쌓여 있기 때문에 마운틴뷰도 함께 즐기길 수 있는 숙소이기도 합니다. 침실에서 넓은 창문을 통해 뷰를 마음껏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타입에 따라 테라스가 있는 객실도 있는데 테라스에 편히 앉아 커피나 차 한잔 하시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셔도 힐링이 될거 같습니다.

날씨 좋은 날에 가셔서 멋진 뷰를 많이 감상하시고 해가 지는 일몰도 상당히 아름답기 때문에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부대시설

호텔하우스 수영장
호텔하우스 수영장
호텔하우스 실내 수영장
호텔하우스 실내 수영장
호텔하우스 바베큐장
호텔하우스 바베큐장
호텔하우스 야외 라운지
호텔하우스 야외 라운지

우선 호텔하우스의 실내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운영되고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미온수로 운영하기 때문에 걱정없이 따뜻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용은 무료가 아닌데 투숙객은 1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시고 더 이용하시려면 1만원의 금액이 발생되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호텔하우스는 호텔임에도 바베큐를 이용할 수 있는 바베큐장이 있습니다. 보통 펜션이 아닌 호텔에서 바베큐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은 꽤 드문 편이죠.

바베큐장은 실내 바베큐장과 야외 바베큐장 두 군데가 있으며 이용 금액은 3만원입니다.

호텔하우스에서는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데 워터스키, 웨이크보드, 웨이크서핑 등이 있으며
북한강 보팅, 와일드 플레이어, 바나나보트, 디스코보트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하우스 수상스포츠 금액
호텔하우스 수상스포츠 금액
호텔하우스 보팅 금액
호텔하우스 보팅 금액


금액


호텔하우스는 다양한 엑티비티가 있는데 그렇다면 숙소 금액을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금액은 나름 저렴한 편이며 큰 부담은 되지 않는 수준인거 같습니다.


스탠다드 더블 : 약 11만원 (최대 2명)

디럭스 더블 : 약 13만원 (최대 2명)

디럭스 트윈 : 약 15만원 (최대 3명)

럭셔리 스위트 : 약 20만원 (최대 4명)

그랜드 스위트 : 약 21만원 (최대 4명)


위의 금액은 비수기 시즌의 평일 금액이며 객실 금액만 계산된 룸온리 금액입니다.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위의 금액보단 다소 오르며 차액은 약 7만원에서 10만원정도 납니다.

호텔하우스는 조식, 석식 포함된 이벤트 페키지도 자주 하며 따로 이용하는것 보다는 페키지로 이용 하시는게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간혹 레저스포츠가 포함된 이벤트를 하기도 하는데 관심 있으시다면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오늘은 가평의 첫 숙소를 포스팅 해보았는데 처음하는 지역이다 보니 다소 부족하고 어색했던거 같습니다. 여러분의 가평 여행에 더 도움이 되기 위해 더 좋은 숙소를 더 좋게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