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호텔 탑스텐 온천 숙소

국내 여행지 숙소/강릉 숙소

by 콜럼버스 2021. 7. 16. 09:00

본문

강릉의 숙소들은 잘 보고 계신가요? 앞서 소개해 드린 세인트존스와 스카이베이는 어떠셨는지 궁금하네요.

부디 마음에 드셨길 바라며 오늘은 강릉의 또 다른 호텔은 하나 알아볼까 합니다.

오늘 알아볼 강릉의 세번째 숙소는 호텔 탑스텐 이라는 곳 입니다.

강릉 호텔 탑스텐

http://www.hotel-topsten.co.kr/

강릉 탑스텐 호텔

동해바다 일출, 일몰이 가장 아름다운 호텔, 피부관련 특허를 획득한 금진온천 보유

www.hotel-topsten.co.kr

위치


강릉 호텔 탑스텐은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 헌화로 라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릉 시외 버스 터미널에선 거리가 상당히 멀리 있는데 버스로는 무려 세번이나 환승을 하셔야 합니다.

먼저 강릉 시외 버스 터미널에서 202-1번으로 한국 지리산 관리공사 라는 정류장에서 112번으로 환승 하시고 정동 초등학교 정류장에서 다시 958번 버스를 타셔야 합니다.

금진항 정류장에서 하차 하신 뒤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어가셔야 하는데 가급적이면 렌트나 택시를 권유해 드립니다. 버스로는 시간이 무려 2시간 가까이나 소요 되기 때문입니다.

혹은 정동진 역에서 픽업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니 픽업 서비스를 신청하시는게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경치

호텔 탑스텐 디럭스 퀸
호텔 탑스텐 패밀리 타입
호텔 탑스텐 주니어 스위트
호텔 탑스텐 주니어 스위트 거실
호텔 탑스텐 이그젝큐티브 스위트
호텔 탑스텐 이그젝큐티브 스위트 거실
호텔 탑스텐 한실 온돌 타입

우선 호텔 탑스텐은 거리는 멀지만 뷰는 확실히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숙소 바로 앞에 넓은 동해 앞바다가 펼쳐져 있으며 숙소에서도 멋진 오션뷰를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마운틴뷰 타입도 있으니 원치 않으신다면 오션뷰 타입으로 하셔야겠죠? 이왕 먼 길 가셨으니 제대로 즐기시고 오시길 바랍니다.

한실 온돌 타입은 오션뷰가 없는 걸로 알고 있어서 한실 타입을 이용하실 분들은 미리 알고 계시는게 좋습니다.


부대시설

호텔 탑스텐 수영장
호텔 탑스텐 사우나
호텔 탑스텐 포세이돈 뷔페
호텔 탑스텐 테라스
호텔 탑스텐 키즈존
호텔 탑스텐 헬스장

탑스텐의 수영장은 실내 수영장으로 키즈풀 또한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온수풀로 되어 있기 때문에 따뜻하게 이용 하실 수 있으며 사우나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휴장이니 꼭 알아 두시길 바랍니다.

다만 호텔 탑스텐 역시 수용장이 유료라는 큰 단점이 있습니다. 투숙객은 사우나까지 포함 금액으로는 성인 한명당 1만5천원의 요금이 발생되며 주말에는 2만원 입니다.

사우나의 정식 이름은 금진온천인데 투숙객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루프탑엔 카페도 있으며 키즈존, 헬스장, 노래방, 영화 상영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뷔페는 조식이 약 3만원, 디너가 약 5만5천원 입니다.



금액


가장 중요한 금액 부분입니다. 저번에 소개해 드린 스카이베이 호텔도 수영장이 유료 였는데 부대시설 이용료가 발생되면 적어도 객실료는 저렴해야 양심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반 타입 : 약 11만원~13만원

온돌 타입 : 약 11만원~13만원

패밀리 타입 : 약 13만원~20만원

스위트 타입 : 약 20만원~35만원


오션뷰 타입을 고르시거나 조식 포함 예약을 하시면 위의 금액에서 약 3~5만원 정도 추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금액이 비싼 편은 아니지만 조식에 수영장, 사우나까지 풀코스로 이용하시면 아무래도 금액이 조금은 나올거 같습니다.

다음부터는 가급적 수영장이 유료인 숙소는 포스팅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